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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기나는이야기

브랜드 이야기 #에스티 로더

by 향기나는토끼 2025. 2. 19.

 

 

 

 

향수 종류(모시 – 우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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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향수 브랜드의 가치관과 미래

    세계적인 뷰티 아이콘, 에스티 로더의 향수 브랜드 가치와 철학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는 1946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왔다. 창립자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는 뷰티 업계에서 여성 창업가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며, 화장품과 향수를 단순한 제품이 아닌 "자신을 표현하는 예술"로 여겼다. 그녀는 ‘모든 여성은 아름다움을 가질 권리가 있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럭셔리한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티 로더의 향수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반영하여, 단순한 향을 넘어 여성의 개성과 품격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향수의 품질과 독창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과 품격을 유지하면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향을 개발하며 현대적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에스티 로더 향수 브랜드의 가치관과 특징

    1. 우아함과 품격을 담은 향수 철학

    에스티 로더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 향수 또한 이 철학을 반영하여, 단순한 트렌드에 휩쓸리기보다는 클래식한 우아함을 담고 있다.

    2. 지속적인 혁신과 고품질 원료 사용

    브랜드는 전통적인 향수 제조 기법을 유지하면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현대적인 향을 창조한다. 또한 향수 제조에 있어 고급 원료를 아낌없이 사용하며, 자연 유래 성분과 인공 합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독창적인 향을 탄생시킨다.

    3.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에스티 로더의 향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 블루와 골드의 조화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마다 특별한 이야기와 감성을 담아, 단순한 향이 아닌 하나의 경험으로 전달한다.

    4. 여성성을 강조한 향의 조화

    에스티 로더 향수는 대부분 여성성을 강조하는 플로럴, 오리엔탈, 시트러스 등의 노트를 중심으로 조합된다. 브랜드는 향을 통해 여성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스티 로더 대표 향수 4가지와 특징

    1. 유스-듀 (Youth-Dew)

    향의 특징: 강렬하고 따뜻한 오리엔탈 스파이시 향

    탑 노트: 오렌지, 라벤더, 알데하이드

    미들 노트: 장미, 재스민, 계피

    베이스 노트: 바닐라, 머스크, 패촐리

    1953년에 출시된 유스-듀는 에스티 로더의 첫 번째 향수이자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이다. 깊고 관능적인 오리엔탈 스파이시 향으로, 당시 향수 시장에서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던 가벼운 플로럴 향과 차별화된 강렬한 향을 제안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2. 에스티 (Estée)

    향의 특징: 부드럽고 우아한 플로럴 알데하이드 향

    탑 노트: 만다린, 라즈베리, 레몬

    미들 노트: 재스민, 일랑일랑, 장미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머스크, 바닐라

    창립자인 에스티 로더의 이름을 딴 향수로, 브랜드의 클래식한 우아함을 대표한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향이 특징이며, 시대를 초월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3. 플레져 (Pleasures)

    향의 특징: 산뜻하고 깨끗한 플로럴 향

    탑 노트: 화이트 릴리, 바이올렛 잎, 프리지아

    미들 노트: 장미, 재스민, 피오니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머스크

    1995년 출시된 플레져는 ‘자연스럽고 깨끗한 향’을 컨셉으로 한 향수다.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꽃향기가 특징이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향수로 인기가 많다.

    4. 모던 뮤즈 (Modern Muse)

    향의 특징: 모던한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

    탑 노트: 만다린, 핑크 페퍼

    미들 노트: 튜베로즈, 재스민 삼박, 허니서클

    베이스 노트: 바닐라, 머스크, 패촐리

    현대 여성의 독립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담은 향수로, 2013년에 출시되었다. 플로럴 계열이지만 우디한 잔향이 더해져 성숙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에스티 로더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1. 과거: 뷰티 업계를 혁신한 창립자 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는 1946년, 창립자 에스티 로더가 뉴욕에서 남편과 함께 작은 화장품 회사를 설립하며 시작되었다. 향수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럭셔리한 뷰티 경험을 제공했다.

    2. 현재: 글로벌 뷰티 제국으로 성장

    오늘날 에스티 로더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수많은 계열 브랜드(톰 포드, 조 말론, 크리니크 등)를 소유하고 있다. 향수 시장에서도 클래식한 향과 트렌디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세계적인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3. 미래: 지속 가능한 뷰티와 향수의 발전

    에스티 로더는 앞으로 지속 가능한 향수 개발, 친환경 패키징 도입, 비건 향수 라인 확대 등을 통해 환경 친화적인 뷰티 산업을 선도할 계획이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향수 개발 등 혁신적인 시도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사진과 다를수 있으니 참고로만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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